본문 바로가기

오늘.음식

백종원의 골목식당_필동 멸치 국수 간단 방문기

백종원의 골목식당 에 나왔던,

필동 멸치 국수 에 다녀왔다.


방송에서 나왔던 필동 멸치 국수 사장님의 모습은

긍정적이진 않았다.


하지만 맛이 너무 궁금했다.

마침 집 근처 이기도 했고 (이사 전)

그래서 아내와 함께 3월의 어느 일요일에 방문.



충무로역에서 가깝다.

방문하실 분들은 지도를 참고하길.




일요일이라 그런지 줄이 꽤 있었다.

옆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같이 나왔던 떡볶이 집은

일요일 휴무.

그래서 멸치국수 줄이 더 길었던 것일지도 모르겠다.





우리가 간 시간이 마침

재료 준비 시간이라서,

한참을 기다렸다..

원래 기다리는 걸 싫어하는 우리 부부지만,

맛보고 싶다는 일념하에..

또 한번 줄을 섰다.





40분 정도만에 입장.


메뉴는 간단하다.

멸치국수, 유부우동, 제육덮밥, 김치볶밥, 제육볶밥.

우린 멸치국수2개와 김치볶밥 하나를 주문했는데,

정신이 없으셨는지 김치볶밥은 생략됐다.

근데 멸치국수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러서 

생략된 것이 다행이었다.




사장님은 참 푸근한 인상이었다.

티비에서 본 것과는 달랐다.

그리고, 양은 적당히 주셨는데,

모자라면 말하라고, 더 준다고 하셨다.

그리고 맛은.

.

.

.

.

최고였다.

베리굿굿굿~~~~~~~~~





가게 내부의 모습.


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하여 먹으면

더 맛있을 듯!





방송에서 나오는 모습과 실제 모습은 꼭 같지만은 않은 것 같다.


어쨌든,

맛은 최고, 인심도 넉넉하심.

방문해서 한번 드셔보길~~!!